
독서실 · 스터디카페 설치사례 1위
전국 3,000개 매장 설치사례 보유
![18336-[변환됨].png](https://static.wixstatic.com/media/5993f5_21259e1007224c8e84e6d8490043da83~mv2.png/v1/fill/w_720,h_460,al_c,lg_1,q_85,enc_avif,quality_auto/5993f5_21259e1007224c8e84e6d8490043da83~mv2.png)
매장운영의 노하우
데이터 기반 매출 / 회원관리

_edited.png)
서비스 2
언제 어디서나
PC/휴대폰/태블릿PC 접속 가능
언제, 어디서나 통합프로그램 접속이 가능합니다. 집에서도, 이동 중에도 매장관릴를 시작해보세요. 출입문 제어 등 실시간으로 고객의 요청사항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4
매장 기본정보 설정을
간편하게 변경
키오스크 등록이 필요한 항목을 자유롭게 설정해보세요.
등록된 정보를 기반으로 매장이 원격으로 관리되어집니다.

서비스 6
이용 로그 기록으로
운영 리스크 최소화
수정, 변경 내용이 이용 로그 기록으로 남아
잘못 처리한 결과는 추적이 가능합니다.
총무 및 직원들의 실수를 바로 잡고 혹시 모를 회원들의
클레임에 유연하게 대처하세요.
서비스 3
서비스 1
100% 자체 개발
믿을 수 있는 사후관리
무인 운영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하나로 통합하여 자체 개발했습니다.
높은 호환성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하여 지속적인 패치와 버전 업데이트를 제공하여 안정적인 서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3
매장 운영 데이터 조회
회원 · 좌석 · 매출현황을 한번에
매장의 전체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월별 대시보드로 매장 현황을 한눈에 확인하세요.

서비스 5
회원을 분류하여
메시지 자동 발송
다양한 메시지로 회원을 관리해갈 수 있습니다.
기간권 만료 회원들을 대상으로 안내 문자를 보내보세요.




매장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한번에 확인해보세요

대시보드
대시보드로 매출통계, 회원 현황, 좌석 현황, 메시지 잔여 수량,
공지사항, 매뉴얼, 시스템 통신 상태 등 주요 기능을 한 페이지로 확인
픽코파트너스의 경쟁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