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묻는 질문

픽코파트너스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정보를 한자리에!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을 확인해보세요.

FAQ

  • 주로 어떤 업종에 사용 가능한가요?
    • 스터디카페, 독서실 (또는 복합사업), 헬스장, 보드카페 등 다양한 업종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렌탈/할부도 가능한가요?
    • 일시납, 할부, 렌탈 가능합니다. (단, 렌탈은 일부 기기에 한정될 수 있음)
  • 조명 연동 가능한가요?
    • 조명 연동 가능합니다.
      (단, 일부 사용 중인 조명 브랜드에 따라 연동 불가 할 수 있습니다.상담 문의 시 사용 중인 브랜드 정보를 제공해 주시면 관련 답변을 정확히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
  • 지금 다른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기존 회원 정보를 그대로 옮겨 갈 수 있나요?
    • 네, 기존 시스템에 등록된 회원 데이터 이관이 가능합니다.
      (대부분 가능하나 시스템에 따라 일부 연동이 제한 될 수 있음)
  • 고객들이 사용할 전용 앱이 있나요?
    • 안드로이드용, iOS용 앱을 제공합니다.
      앱 사용을 신청하신 매장들은 지역 기반으로 등록된 매장들이 노출되어 고객이 앱을 통해 원하는 매장의
      매장 정보, 이용 가능 좌석 확인, 이용권 구매 등이 가능합니다.
  • 비대면/무인 운영이 가능한가요?
    • 픽코 프로그램은 비대면, 무인운영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키오스크를 통해 회원 등록부터 이용권 결제, 입출입 가능한 지문등록까지 고객이 직접 가능하며,
      인터넷이 연결된 곳이면 어디서든 접속하여 매장관리가 가능합니다. 이동 중에도 휴대폰으로 프로그램에 접속해 요청 사항을 실시간 처리가 가능합니다.(출입문 제어, 전등 제어 등)
  • 출입 통제 방식이 어떻게 되나요?
    • 무인 운영을 위해 회원 본인만 입출입 가능한 지문인식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 A/S는 1년 무상이며 기간이 지났거나 소비자 과실에 의한 A/S는
      출장비 및 부품A/S 교체비용에 따른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